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저글러의 방송 출연

한국저글링협회 이성진 부회장님 KBS 안녕하세요 출연!!!

저글러 심바 2014. 8. 26. 09:44
반응형

한국 저글링 협회의 부회장을 맡고 계신 이성진님이 KBS의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셨습니다!!

고민의 주인공은 이성진님의 아내 분이신 천은실님이셨구요, 고민 내용은 남편이 저글링에 빠져서 집안이 엉망진창이라고 하시네요ㅎㅎ;;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원래는 저글링을 더 잘 하시는데 긴장하셔서 그런지 제 실력을 완전히 뽐내시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영상에서 이성진님이  저글링 기네스 기록이 9개라고 하시는데 아무래도 한국 신기록이랑 헷갈리셔서 잘못 대답하신 것 같네요;;

제가 이 부분을 정정해드리자면 9볼 저글링은 현재 한국 신기록이구요, 기네스에 등록되어 있는 기록은 11볼 저글링, 기네스에는 등록되어 있지는 않지만 세계 신기록은 13볼 저글링입니다^^

 

저글링 한국 신기록 영상

저글링 세계 신기록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