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소식/국내 저글링 소식

한국 저글링 공인지도자 1기를 모집합니다.

저글러 심바 2014. 9. 10. 09:36
반응형

한국저글링협회에서 올해부터 처음으로 한국 저글링 공인지도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공인지도자는 크게 준지도자, 정지도자, 마스터로 나눠지는데요, 공인지도자 시험을 올해부터 처음으로 하기 때문에 올해에는 준지도자 시험만 치뤄집니다.

이번 시험에 합격하신다면 한국 저글링 공인지도자 1기로 활동하게 되겠죠^^

공인지도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juggling.orgkr/xe/index.php?document_srl=110304

 

지원 자격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저글링 정도는 하실 수 있으셔야 합니다.

 

시험은 100% 실기평가로 이뤄지며 볼 저글링만 치뤄집니다.

평가할 항목은 3볼 몇 가지 기술과 4볼 파운틴을 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심사는 한국저글링협회 이사진 이상으로 이뤄질 예정입니다.

 

시험 날짜는 2014년 10월 19일 오후 2시부터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전형료는 4만원이며, 9월 30일까지 입금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공인지도자 시험은 2014 한국 저글링 페스티벌 둘째날에 함께 이뤄질 예정이기 때문에 저글링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 시험을 치고 싶으시다면 한국 저글링 페스티벌 첫째날도 참가 신청 하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페스티벌 참가 신청 및 공인지도자 시험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참고로 페스티벌 참가 신청과 공인지도자 시험 신청을 함께 받고 있으니 페스티벌에 참가하지 않고 공인지도자 시험만 신청하실 분은 아래 '하고 싶은 말' 란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http://www.juggling.orgkr/xe/index.php?document_srl=110641

주의 사항

공인지도자 시험을 신청하시는 분은 참가신청서와 함께 본인 반명함판(3cm×4cm) 사진을 500kb 이상의 사이즈로 스캔받아 '성명.jpg'로 저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접수 기간내에 접수 하셨더라도 전형료를 기간 내에 입금하시지 못 하셨다면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이번 공인지도자 시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juggling.orgkr/xe/index.php?document_srl=1130306

 

문의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문홍(한국저글링협회 사무장) 010-5580-7673

이순만(한국저글링협회 공연이사) 010-3588-61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