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영상/저글링 강의

3분 안에 배우는 저글링(곰씨님)

저글러 심바 2020. 4. 19. 14:33
반응형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을 해야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만한 취미를 많이 찾으실겁니다.

그 중 저글링도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만한 취미인데요, 오늘은 공 3개로 저글링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저글링 하는 법 영상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그 중 곰씨님이 업로드 해주신 '3분 안에 배우는 저글링'이라는 영상이 가장 조회수도 높고 이론적 설명도 잘되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보고 연습하시면 일반적으로 일주일 안에는 3볼 저글링이 어느 정도 돌아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연습하시다가 어렵거나 궁금하신 부분은 영상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본 게시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설명해드릴게요^^

 


 

 

저글링 공 만드는 법

저글링을 하는데 꼭 저글링 공을 사용해야 할까요? 물론 꼭 그런건 아니죠ㅎ 저도 저글링을 처음했을 당시에는 그냥 100원 넣고 돌리면 나오는 토이 캡슐을 가지고 연습했습니다^^ 하지만, 저글러들이 굳이 저글링..

jugglingholic.tistory.com

 

 

3볼 저글링 하는 법(영어)

3볼 저글링을 하고 싶지만, 3볼 저글링 하는 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함 올려봅니다^^ 참고로 3볼 저글링이란 공 3개로 하는 저글링을 말합니다. 볼 저글링이란? 아래 영상은 세계 저글링 연맹 회장인 '제이..

jugglingholic.tistory.com

 

 

볼 저글링 소개

볼 저글링이란 말 그대로 볼, 즉 공을 위로 던지고 받으며 하는 저글링을 말합니다. <사진출처 : http://www.jugglingshop.co.kr - 듀오 저글링 볼> 위 사진이 실제로 저글링 할 때 사용하는 저글링 볼입니다. 볼..

jugglingholic.tistory.com

 

 

저글링 코리아 소개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저글링 코리아(Juggling Korea)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 주소구요. http://www.juggling.kr 저글링 코리아는 저글링 도구들을 판매하는 저글링 쇼핑몰입니다^^ 국내에 현재 총 2곳..

jugglingholi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