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아이돌의 저글링

트와이스(TWICE) 다현, 사나, 모모의 물병 저글링(아육대 팬캠)

저글러 심바 2020. 5. 9. 10:01
반응형

2018년 8월 20일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촬영이 있었는데요, 이 날 촬영장에서 트와이스 팬분이 찍으신 영상에서 트와이스 사나양과 모모양의 물병 저글링 실력이 포착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대기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다현양과 사나양이 물병을 사용해 물병 세우기를 하며 놀고 있었습니다.

 

이 때 다현양이 물병 2개를 이용해 저글링을 시도하는데요,

 

아쉽게도 금방 떨어뜨리고 맙니다.

역시 저글링이 쉽지 않죠ㅠㅠ

 

그러자 옆에 있던 사나양도 물병 2개를 이용해 저글링을 시도하는데요,

 

짱 잘 돌림ㅋㅋㅋ

 

현란한 앙코르 공연ㅋㅋㅋ

 

사나양의 저글링이 끝나자 옆에서 보고 있던 모모양이 재밌어 보였는지 자기도 해보려 다가옵니다.

 

이후 모모양도 물병 2개를 이용해 저글링을 했는데, 영상에는 잡히지 않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른 팬분이 촬영하신 움짤을 찾아왔습니다.

 

사나양에 비해 현란하진 않지만 모모양도 꽤 잘 돌립니다ㅎㅎ

 

그렇게 대기시간 트와이스 멤버들이 물병으로 저글링을 하며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멤버들이 다들 귀여워서 아빠 미소 지으면서 봤네요ㅋㅋ

개인적으로 트와이스를 좋아해서 영상도 종종 찾아보고, 노래도 자주 듣는 편인데, 저글링까지 해줘서 개인적으로 고마웠습니다ㅎㅎ 트와이스 멤버들 항상 응원하고 있고, 팬덤 원스들도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영상 원본

(저글링은 45초 쯤 부터 나옵니다.)

 

모모양 저글링 움짤 출처

 

모모 물병 개인기 ㅋㅋㅋ

물빛하늘도 연두색오월도~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