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영상/챔피언십 모음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 2015~2017 우승자 모음

저글러 심바 2021. 2. 17. 19:01
반응형

매년 일본 저글링 페스티벌(JJF)에서 저글링 챔피언십이 열리는데요, 2015년부터 2017년까지의 우승자들 공연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참고로 챔피언십에는 남자 개인 부문, 여자 개인 부문, 팀 부문이 있는데, 여자 부문과 팀 부문은 우승자(혹은 팀) 영상이 없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이 글에서는 남자 개인 부문만 다뤘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015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 우승자 Jun Yaguchi(데빌스틱 저글링)

2016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 우승자 Masahiro Takahashi(클럽 저글링)

2017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 우승자 Masahiro Kudo(디아볼로 저글링)

 

참고로 2018 챔피언십 영상은 따로 글을 써놨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2019년, 2020년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은 취소되어 영상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 우승자

2018년 10월 6일~8일 3일간 일본 저글링 페스티벌(JJF2018)이 열렸는데요, 그 중 첫 번째 날인 10월 6일 저녁에 일본 저글링 챔피언십이 있었습니다. 각 부문 우승자(팀) 이름과 저글링 종목, 그리고 공

jugglingholic.tistory.com

 

 

데빌스틱(테이퍼형) 저글링 소개

데빌스틱 저글링이란 스틱으로 스틱을 쳐서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면서 하는 묘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데빌스틱에는 크게 플라워형과 테이퍼형이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테이퍼형을

jugglingholic.tistory.com

 

 

클럽 저글링 소개

클럽 저글링이란 볼링핀처럼 생긴 클럽이라는 도구를 위로 던지고 받으며 하는 저글링입니다. <사진출처 : http://www.juggling.kr - 미스터 바바체 플립 클럽> 위 도구가 클럽이라는 도구입니다. 클럽

jugglingholic.tistory.com

 

 

디아볼로 저글링 소개

디아볼로 저글링이란 장구모양으로 생긴 '디아볼로'라는 도구를 줄이 연결된 핸드스틱으로 회전시키며 하는 저글링입니다. <사진출처 : http://www.juggling.kr - 빅 탑 디아볼로> 위 도구가 '디아볼로

jugglingholic.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