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기타

무한도전 554회 1시간 전 편 - 저글링 공 등장

저글러 심바 2020. 4. 20. 10:59
반응형

MBC에서 방영됐었던 무한도전, 지금은 아쉽지만 종영되었죠.

2018년 1월 20일에 방영되었던 무한도전 554회 1시간 전 편에서 저글링을 하진 않지만 저글링 공이 등장합니다.

 

상황은 다짜고짜 안대를 쓰고 끌려 온 하하씨가 안대를 벗어보니 한 어르신의 칠순잔치 축하 공연 1시간 전이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이에 제작진은 하하씨의 축하 공연을 위해 특별한 공연 소품들을 준비해두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외발자전거와 저글링 공, 그리고 풍선ㅋㅋㅋ

이 때 깨알같이 저글링 장인 정준하씨와 투샷을 찍어줍니다ㅋㅋㅋㅋ

 

저글링을 시도하나 했더니 아쉽게 그냥 들어보기만 하고 다시 내려놓더라구요ㅠㅠ

못하더라도 시도라도 해보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습니다ㅠㅠㅠ

 

참고로 이 때 나온 저글링 공은 빈백 4피스의 저글링 공입니다.

사이즈는 한 손에 2개가 들어오는걸 보니 핸디 혹은 노멀 사이즈로 보이네요.

 

그 이후로는 저글링 공에 대한 언급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하하씨는 어르신 칠순잔치 축하 공연을 나름 뿌듯하게 잘했답니다ㅎㅎ

 


영상 원본(GI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