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아이돌의 저글링

이달의 소녀 현진, 저글링 시도

저글러 심바 2021. 5. 9. 18:43
반응형

2020년 12월 24일(목) 이달의 소녀에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브이라이브를 통해 멤버들끼리 트리를 꾸미는 컨텐츠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중 첫 번째로 나선 멤버는 첫 번째 소녀인 희진양과 두 번째 소녀인 현진양이었습니다.

컨텐츠가 진행되는 도중 현진양이 공 모양 트리 장식을 이용해 저글링을 시도하는 장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3개를 이용해 저글링을 해보려다가 실패하고 2개로 저글링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한 손으로 2개 저글링을 시도하는데요, 역시 쉽지 않은지 떨어뜨리고 마네요ㅠㅠ

 

마지막으로 다시 주워서 2개를 양 손으로 시도해보는데요, 이번엔 좀 길게 가는 듯 싶다가 이번에도 떨어뜨리고 맙니다.

 

해당 영상의 원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V LIVE]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와 함께 미리 Merry Christmas🎄

Try watching videos on 이달의 소녀(LOONA) channel

www.vlive.tv

 

참고로 현진양은 예전에 이달의 소녀 킥킥 이라는 컨텐츠를 통해 공깃돌 2개로 저글링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그 때의 영상도 따로 쓴 글이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현진의 공깃돌 저글링

이달의 소녀(LOONA)는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에서 2016년 9월 25일 첫 번째 소녀인 희진양을 시작으로 매달 한 명의 멤버가 공개돼 2018년 8월 19일 완전체로 데뷔한 일종의 프로젝트로 데뷔한 12인조

jugglingholic.tistory.com

 

이달의 소녀는 요즘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걸그룹인데요, 앞으로도 이달의 소녀의 활동과 팬덤 오빛분들의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