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링공 리뷰

스몰 스테이지 볼

저글러 심바 2014. 4. 19. 01:16
반응형

상품명 : 스몰 스테이지 볼 3개 세트

지름 : 약 60mm

무게 : 약 50g

원산지 : 중국

 

빨간색, 보라색, 초록색 각각 1개씩 총 3개가 세트입니다.

저는 색깔별로 3개씩 갖고 싶어서 3세트를 주문했답니다ㅎ

 

우선 스테이지 볼이란 무엇인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스테이지 볼이란 제가 주로 쓰는 콩 주머니같은 느낌의 빈백이 아니라 약간 플라스틱 느낌으로 약간 단단합니다.

그리고 속이 비어있어서 굉장히 가볍습니다.

 

그럼 이제 이 공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무 무늬가 없군요ㅎ

그리고 만들 때 남은 흔적인지 공의 둘레에 선이 약간 튀어나와 있습니다.

일부러 그런 건 아니겠지만 모든 공이 그렇더군요;;

하지만 저글링 하는데는 전혀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이 공으로 저글링을 할 때의 느낌은 제가 빈백만 써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공을 잡아야 합니다(?)

빈백은 공을 받는다는 느낌이지만 이 공은 공을 잡는다는 느낌이 드네요ㅎㅎㅎ

아무래도 스테이지 볼이다 보니 빈백처럼 공을 받으면 손에서 공이 튕겨져 나가더군요ㅎㅎ;;

 

그리고 공이 굉장히 가볍기 때문에 팔에 힘이 굉장히 적게 듭니다.

이 공에 적응이 된다면 인듀어런스 저글링 경기를 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인듀어런스 저글링 경기 소개

인듀어런스 저글링 경기의 주 목적은 같은 종류, 같은 양의 저글링을 어느 저글러가 가장 오래 하느냐 입니다. 인듀어런스 저글링 경기 종목은 주로 볼, 클럽, 링을 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저글링에 응용할 수 있..

jugglingholic.tistory.com

그리고 공의 크기는 꽤 작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손이 작은 분들이 사용하기 좋을 듯 싶습니다.

 

이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생각에 이 공은 볼 저글링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공 3개 정도만 연습하기에 적합한 공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볼 중 가장 저렴한 볼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공으로 저글링을 시작하여 이제 저글링에 감이 좀 생겼다 싶으시면 더 비싸고 좋은 공으로 바꾸실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저글링 정보 > 저글링공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볼 엘리트 8 빈백  (0) 2020.04.28
저글드림 넘버스 볼  (0) 2014.04.19
G볼 엘리트 6 빈백  (0) 2014.04.13
기본 핸디(Handy) 저글링 볼  (0) 2014.04.06
듀오 저글링 볼  (0) 2014.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