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링공 리뷰

G볼 엘리트 8 빈백

저글러 심바 2020. 4. 28. 19:48
반응형

G볼 엘리트 8 빈백입니다.

구매했더니 구매처인 저글링 코리아에서 볼 주머니도 같이 보내주셨길래 고마워서 같이 찍었습니다ㅋㅋ

 

G볼 엘리트 8 빈백과 다르게 G볼 엘리트 6 빈백이라는 볼도 있는데 이 차이점은 볼을 만들 때 몇 조각을 붙여서 만들었느냐입니다.

G볼 엘리트 8 빈백은 사진처럼 8조각으로 만들어져 8면체 식의 볼이죠.

마찬가지로 엘리트 6 빈잭은 6조각으로 만들어져 6면체 식의 볼입니다.

G볼 엘리트 6 빈백이 어떻게 생겼나 궁금하시다면 제가 전에 썼던 G볼 엘리트 6 빈백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G볼 엘리트 6 빈백 리뷰

상품명 : G볼 엘리트6 빈백 지름 : 63.5mm 무게 : 100g 브랜드 : G볼(Gballz) 원산지 : 미국 이 공은 외국의 유명 저글러들이 굉장히 많이 사용하는 공입니다. 우선 공의 디자인을 보시면 올 흰색이라 깔끔합니..

jugglingholic.tistory.com

특히나 G볼 엘리트 8 빈백은 공의 표면에 있는 로고와 함께 '한국'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쇼핑몰 주인장님이 주문하실 때 이렇게 특별 주문했다고 하네요ㅎㅎ

국내에서는 저글링 볼을 만드는 곳이 없어서 한국어가 쓰여있는 볼은 찾을 수 없는데, 이런 점에서 약간은 레어템이라 소장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G볼 엘리트 6 빈백보다 안에 내용물이 꽉찬 느낌이라 물렁물렁한 볼을 원하시는 분에게는 약간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어느 볼이나 그렇듯 이 볼도 오래 사용하면 물렁무렁해져서 사용하기 좋은 상태가 되긴 합니다.

 

내구성은 역시 G볼이다 보니 아주 튼튼합니다.

아무리 떨어뜨려도 찢어지진 않을 것 같아요.

단지 제가 전에 사용했던 G볼 엘리트 6 빈백은 엄청 오래 사용하다보면 겉이 약간 벗겨지던데, 아마 이 볼도 비슷하지 싶습니다.

하지만 그 정도로 사용하시려면 저처럼 몇 년은 사용해야 그 수준이 되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물렁물렁한 볼을 좋아하다보니 G볼 엘리트 8 빈백을 처음 샀을 때는 약간 저에게 안 맞았습니다.

그래도 오래 사용해서 사용하기 좋은 상태로 만들면 나름 나쁘지 않게 쓸만한 볼인 것 같아요.

반응형

'저글링 정보 > 저글링공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글드림 프로 스포츠 볼 빈백  (0) 2020.04.30
PM 소프트 러시안 볼  (0) 2020.04.30
저글드림 넘버스 볼  (0) 2014.04.19
스몰 스테이지 볼  (0) 2014.04.19
G볼 엘리트 6 빈백  (0) 201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