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링공 리뷰

저글드림 프로 스포츠 볼 빈백

저글러 심바 2020. 4. 30. 11:31
반응형

저글드림 프로 스포츠 볼 빈백 입니다.

색상은 맨 위의 상품 사진처럼 빨강, 파랑, 흰색, 검정이 있었는데, 저는 빨강색을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흰색 볼에는 저글드림 로고가 각인되어 있다는데, 저는 빨강을 구매해서 각인된 로고가 없었습니다.

 

사이즈는 지름 약 54mm로 핸디와 노멀 사이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무게는 약 110g 이었는데, 주로 라지 사이즈를 사용하는 저에게는 약간 작고 가벼운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손이 큰 편이라 주로 라지 사이즈를 사용하는데, 일반적인 분들에게는 이 정도 사이즈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빈백이다 보니 물렁물렁합니다.

그리고 보통 볼을 처음 사면 약간 빡빡해서 많이 사용해서 사용하기 좋은 상태의 물렁물렁한 상태를 만드는게 좋은데, 저글드림 프로 스포츠 볼은 처음 받을 때 부터 볼이 꽤 말랑말랑 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처음 구매한 후 바로 사용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약간 단단한 볼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긴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물렁물렁한 볼을 좋아해서 저는 이 볼의 감촉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저글링 볼들과 비교해보면 가격이 나쁘지 않습니다.

감촉 등의 퀄리티를 보면 가격 대비 퀄리티는 정말 뛰어납니다.

 

결론적으로 저글드림 프로 스포츠 볼은 저글링 처음 시작하시는 분, 혹은 저글링을 어느 정도 해서 좀 더 실력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실 3볼 기본 캐스케이드 정도만 연습하실거면 그냥 저렴한 볼 구매하셔도 충분히 연습하실 수 있는데, 3볼 기술이나 4볼 이상으로 넘어가면 볼 퀄리티에 따라 약간의 실력 향상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볼이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는 사이즈가 저에게 작은 편이라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감촉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저글링 정보 > 저글링공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M 소프트 러시안 볼  (0) 2020.04.30
G볼 엘리트 8 빈백  (0) 2020.04.28
저글드림 넘버스 볼  (0) 2014.04.19
스몰 스테이지 볼  (0) 2014.04.19
G볼 엘리트 6 빈백  (0) 201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