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러 소개

Wes Peden - 세계 최고의 저글링 아티스트

저글러 심바 2015. 7. 3. 15:15
반응형

사진출처 www.wespeden.com

세계적인 유명 저글러 웨스 페던입니다.

 

웨스 페던의 주 저글링 종목은 , 클럽, 등의 토스 저글링입니다.

그 중 가장 잘하는 저글링은 클럽 저글링으로 클럽 저글링 몇몇 종목에서는 세계 신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웨스 페던은 1990년에 태어났으며 5살 때부터 그의 아버지에게 저글링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가 11살이었을 무렵 그의 아버지와 함께 저글링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미국 뉴욕에 살고 있으며 전세계를 무대로 저글링 공연을 하러 다닌다고 합니다.

 

웨스 페던이 이렇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유는 저글링을 잘하기도 하지만, 잘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그의 예술적인 공연 스타일이 사람들을 매료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년 뽑는 TOP 40 저글러들 중 가장 1위를 자주 차지한 저글러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웨스 페던은 세계 곳곳의 큰 저글링 페스티벌에도 자주 게스트로 참가하는데요, 제가 참가했던 2014 일본 저글링 페스티벌에도 참가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웨스 페던을 눈 앞에서 보고 같이 사진도 찍었죠!!!

 

개인적으로 뭐랄까 연예인보는 기분이었어요ㅋㅋ

그리고 웨스 페던의 특별 공연도 봤었는데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멋있는 공연이었습니다.

그 공연이 끝나고 나서 저를 포함한 모든 관객들이 기립 박수를 쳤었답니다ㅎㅎ

 

아래 영상은 웨스 페던이 2013년에 했던 저글링 공연 요약 영상입니다.

왜 예술적인 공연 스타일이라고 하는지 느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리고 아래 영상은 웨스 페던이 최근에 업로드한 영상으로 공연 뿐만 아니라 그냥 저글링 영상에 있어서도 예술적인 스타일임을 입증하는 영상인 것 같습니다.

 


 

Wes Peden

juggling videos! http://www.wespeden.com

www.youtube.com

 

Wes Peden

Wes Peden designs juggling to perform in space stations and parking lots. He has performed in over 25 countries including Japan, Israel, Australia, and Iceland. His energetic, complex, and playful juggling style has won him awards from the International Ju

www.wespeden.com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