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러 소개

Anthony Gatto - 역사에 남을 괴물 저글러

저글러 심바 2013. 3. 1. 00:53
반응형

https://www.anthonygatto.com/

앤서니 가토는 세계 저글링 챔피언십에서 1등은 커녕 참가조차 한 번도 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의 저글링 실력을 알아보면 일부 종목에서는 정말 압도적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매년 뽑는 TOP 40 저글러에서 2003년, 2005년에는 1위도 했었습니다.

 

그의 압도적인 1위 저글링 기록들을 살펴보자면 우선 8볼과 9볼 세계 신기록이 있습니다.

두 기록은 모두 2006년에 세웠으며 현재까지도 기록이 깨지기는 커녕, 기록의 근처에도 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단 8볼을 1분 이상 돌린 저글러는 앤서니 가토가 유일하고, 9볼을 300캐치 넘게 돌린 저글러도 앤서니 카토가 유일합니다.

참고로 8볼을 50초 이상 돌린 저글러는 앤서니 가토를 제외하고 1명이 있으며, 9볼을 200캐치 이상 돌린 저글러도 앤서니 가토를 제외하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가지고 있는 기록들 중 가장 압도적인 기록은 바로 7링 세계 신기록입니다.

그의 7링 기록은 약 15분 정도이며, 이 기록은 6링 세계 신기록보다 깁니다.

또한 5링 세계 신기록이 16분인 것을 보면, 그의 7링 기록이 5링 세계 신기록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5링과 6링도 기록에 도전했다면 충분히 세계 신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겠지만 일부러 도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ㅎㅎ

 

볼 저글링 실시간 세계 신기록과 링 저글링 실시간 세계 신기록은 제가 따로 작성하여 관리하고 있는 글이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볼 저글링 세계 신기록(실시간 업데이트)

본 게시글에서는 볼 저글링 세계 신기록을 기록합니다. 기록이 깨지면 본 게시글도 업데이트 됩니다. 볼 갯수(기술) 기록(기록 연도) 저글러(국가) 기록 증거 3볼(확인 불가) 12시간 5분(2009) David Sl

jugglingholic.tistory.com

 

링 저글링 세계 신기록(실시간 업데이트)

본 게시글에서는 클럽 저글링 세계 신기록을 기록합니다. 기록이 깨지면 본 게시글도 업데이트 됩니다. 링 갯수(기술) 기록(기록 연도) 저글러(국가) 기록 증거 3링(캐스케이드) 2시간 21분 53초(202

jugglingholic.tistory.com

참고로 앤서니 가토는 서커스단 소속입니다.

그가 소속된 서커스단은 바로 세계적인 서커스단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입니다.

아래 영상은 앤서니 카토의 태양의 서커스 공연 영상입니다.

 


 

Anthony Gatto

Anthony Gatto's videos.

www.youtube.com

 

 

Anthony Gatto | Corporate Entertainment | Corporation Performer | Variety Entertainment | Television

 

www.anthonygatt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