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글링 정보/저글러 소개

Alex Barron - 볼 넘버스 저글링 세계 최강자

저글러 심바 2014. 3. 16. 02:42
반응형

사진 출처 http://juggle.wikia.com/wiki/Alex_Barron

알렉스 바론은 영국인 저글러로 세계적인 볼 저글링 넘버스 저글러입니다.

 

참고로 넘버스 저글러란 넘버스 저글링을 주로 하는 저글러를 말하는데, 넘버스 저글링이란 누가 더 많은 양을 더 오래 돌리느냐를 겨루는 저글링입니다.

그리고 이를 경기화한 넘버스 저글링 경기도 있습니다.

 

알렉스 바론은 1993년에 태어나 2007년에 저글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한국 나이로는 15살에 저글링을 시작한 셈이죠.

그리고 현재 알렉스 바론은 많은 볼 저글링 넘버스 종목에서 세계 신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시간 볼 저글링 세계 신기록은 제가 따로 작성하여 관리하는 글이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볼 저글링 세계 신기록(실시간 업데이트)

본 게시글에서는 볼 저글링 세계 신기록을 기록합니다. 기록이 깨지면 본 게시글도 업데이트 됩니다. 볼 갯수(기술) 기록(기록 연도) 저글러(국가) 기록 증거 3볼(확인 불가) 12시간 5분(2009) David Sl

jugglingholic.tistory.com

 

참고로 제가 어렸을 때의 저글링 세계 신기록은 피터 본 이라고 하는 저글러의 12볼 플래시가 세계 신기록이었습니다.

근데 언제부턴가 갑자기 알렉스 바론이라는 저글러가 나타나더니 12볼 플래시를 성공시키고, 13볼 플래시까지 성공시키더라구요ㅋㅋㅋ

 

아래 영상이 당시 알렉스 바론이 세계 최초로 13볼 플래시에 성공했을 때의 영상입니다.

 

영상만 봐도 얼마나 기뻤었는지가 짐작이 가네요ㅋㅋ

참고로 이 때 알렉스 바론의 나이는 영국 나이로 17살, 한국 나이로는 19살 이었다고 합니다!

저글링을 처음 시작한지 약 4년 만에 세계 신기록에 성공한거죠!

진짜 대단한 저글러 입니다ㅎㅎ

 

아래 영상은 알렉스 바론의 저글링 영상입니다.

역시 넘버스 저글러답게 많은 양의 공으로 다양한 기술들을 하네요ㅎㅎ

 


 

Alex Barron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