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예능 속 저글링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네팔편 - 다니엘 린데만의 저글링

저글러 심바 2020. 4. 17. 14:59
반응형

JTBC에서 방영되었던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외국인 친구의 집으로 놀러간다는 컨셉의 예능이였는데요, 2016년 4월 29일을 마지막으로 종영되었습니다.

2015년 5월 16일 방영되었던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15회 네팔편에서 다니엘 린데만이 과일을 이용해 저글링을 선보이는 장면이 나옵니다.

뒤에서 제임스가 요리를 하는 동안 유세윤씨와 다니엘이 과일을 이용해 노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이 때 유세윤씨가 저글링을 할 줄 아느냐고 물어봅니다.

 

그러자 다니엘은 과일 3개를 이용해 저글링을 선보입니다.

이 때 선보인 기술은 기본 기술인 캐스케이드와 리버스 캐스케이드 입니다.

 

친구들이 열광하자 신났는지 무릎으로 쳐올리는 기술인 니 바운스(Knee bounce)까지 선보이네요ㅎㅎ

 

잠시 후 제임스도 저글링을 시도하는데요, 저글링은 실패했지만 웃기는건 성공했네요ㅋㅋㅋ

 

평소 노잼 이미지가 강했던 다니엘이 저글링으로 핵잼이라는 칭호를 받아 보면서 은근히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클립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