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예능 속 저글링

[아빠 어디가]성주 아빠의 감귤 저글링

저글러 심바 2020. 5. 3. 10:24
반응형

아빠! 어디가?라는 프로그램은 MBC의 일밤에 들어가 있는 코너 프로그램으로 아빠와 아이가 여행을 떠나는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지금은 방영이 종료된 프로그램이지만 방영 당시에는 귀여운 아이들을 아빠 미소 지으며 보던 나름 화제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2013년 3월 10일에 방영되었던 아빠 어디가 10회 제주도 편에서 김성주씨의 감귤 저글링이 나옵니다.

 

일을 끝내고 각자의 숙소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는데요, 민국이는 감귤을 먹으며 책을 봅니다.

그런데 옆에 있던 김성주씨가 무언가를 보여주겠다며 감귤을 주섬주섬 손에 듭니다.

 

그것은 바로 감귤 저글링!

한 손으로 2개를 돌리는 투 인 원 핸드 기술입니다.

 

그렇게 김성주씨의 저글링 쇼가 끝나자 민국이도 박수를 치며 좋아하네요ㅎㅎ

 

이어서 민국이도 감귤 저글링에 도전합니다!

 

어정쩡하긴 하지만 어찌어찌 아빠처럼 따라합니다.

귀여워서 저도 김성주씨처럼 아빠 미소 지으면서 봤네요ㅋㅋㅋ

 

하지만 김성주씨는 확실히 높이와 속도가 다르네요ㅋㅋㅋ

 

그렇게 짤막하게 감귤을 이용한 저글링이 나왔었습니다.

 

사실 집에서 귤 까먹으면서 저글링 한 번씩은 해봤잖아요?ㅋㅋㅋ

저글링하는 사람으로서 팁을 드리자면 양 손으로 3개를 저글링하는 것과 한 손으로 2개를 저글링하는 것이 난이도는 비슷하지만 한 손으로 2개 돌리는게 패턴이 간단해서 처음하시는 분들은 비교적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귤 먹다가 저글링이 해보고 싶으시다면 한 손으로 2개를 시도해보실 것을 추천드릴게요ㅎㅎ

 


영상 원본

저글링은 3분 21초 쯤 부터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