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예능 속 저글링

[아빠 어디가]아빠들의 저글링 대결

저글러 심바 2020. 5. 4. 10:36
반응형

MBC의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지금은 종영한 프로그램인데요, 2013년 4월 14일 방영되었던 아빠 어디가 15회에서 아빠들이 귤을 이용해 저글링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나옵니다.

 

아이들과 이번 행선지인 경상북도 봉화군 물야면 오록리로 가기 위해 기차를 탑니다.

그 때 김성주씨가 묘기를 보여주겠다고 호언장담을 하네요.

 

그것은 바로 귤 저글링!

전에 아빠 어디가 제주도 편에서 보여줬던 것과 동일하게 투 인 원 핸드 기술을 선보입니다.

 

옆에 있던 성동일씨도 시도를 해보지만 한 번도 돌리지 못하고 떨어뜨리고 마네요ㅎㅎ

 

그 때 구경하던 송종국씨가 귤 3개로 저글링을 하겠다고 합니다.

 

약간 어설프긴 하지만 그래도 몇 번 돌아가긴 돌아갑니다ㅎㅎ

기술은 3볼 저글링의 가장 기본 기술인 캐스케이드로 돌리네요.

 

이번엔 옆에서 보고만 있던 이종혁씨가 저글링을 보여주겠다며 일어납니다.

 

앞에 돌렸던 아빠들이 무색할 정도로 안정적으로 잘 돌리시더라구요ㅋㅋㅋ

진짜 고수는 여기에 있었네요ㅋㅋㅋㅋ

 

심지어 아이들의 환호에 힘입어 앞으로 가면서, 뒤로 가면서, 뛰면서까지 저글링을 선보입니다ㅋㅋ

 

그렇게 짧지만 아빠들이 저글링 대결하는 장면이 나왔었습니다.

 


원본 영상

저글링은 4분 0초부터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