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예능 속 저글링

[라디오스타]하승진의 농구공 저글링

저글러 심바 2020. 5. 13. 10:27
반응형

2019년 9월 25일 MBC에서 방영되었던 라디오스타 636회에서는 인체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이 방송됐었는데요, 게스트로는 오윤아씨, 김수용씨, 아이린씨(모델), 그리고 전 농구선수 현 방송인 하승진씨가 나왔었습니다.

이 날 하승진씨가 농구 개인기를 준비했다면서 농구공을 이용해 저글링을 보여줬습니다.

 

하승진씨가 농구공을 이용한 개인기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우선 간단하게 농구공 돌리기를 보여줍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거라면서 너무 쉽게 아무렇지도 않게 돌리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메인 이벤트, 농구공 저글링!

 

저글링을 보여주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나는데..

와 키 진짜 크긴 크네요ㅋㅋ

진짜 거인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저글링을 보여줍니다.

그 와중에 제작진의 센스 있는 자막, 렛츠 '기린'ㅋㅋㅋ

 

다들 보면서 입을 못 다무네요ㅋㅋㅋ

 

그리고 매너 있는 마무리ㅋㅋ

 

저글링이 끝나고 김범수씨가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냐고 물어보는데요,

 

이 역시 아무렇지도 않게 한 손으로 잡네요ㅋㅋㅋ

 

뭔가 저글링 할 줄 아는 운동선수 분들이 은근히 많은 것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손이 크셔서 농구공도 쉽게 잡으시고 저글링도 하시는 것 같네요ㅋㅋ

 

농구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하승진씨 요즘 너무 보기 좋아요ㅎㅎ 완전 호감!ㅋㅋ

앞으로도 방송인으로서의 하승진씨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