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글링 홀릭(Juggling Holic)

저글링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글을 읽다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방송,유명인의 저글링/예능 속 저글링

[런닝맨]조정석의 감자 저글링 미션

저글러 심바 2020. 6. 25. 17:28
반응형

SBS에서 2016년 11월 27일에 방영된 런닝맨 조정석&도경수(디오) 편에서 감자 3개로 저글링 5회 이상 하기라는 미션이 나왔었습니다.

이 미션에서 조정석씨가 저글링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일단 상황은 먹방 야시장 빙고라고 하는 것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룰은 먹방 빙고판에 써진 야시장 점포에 가서 음식을 먹고 미션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미션에 성공하면 해당 칸을 차지하고, 실패하면 다른 칸의 미션을 하러 가는 게임이죠.

 

여기서 회오리감자 미션으로 감자 3개로 저글링 5회 이상이라는 미션이 나왔습니다.

이 미션에 대해 다른 분들은 어떻게 평가했을까요?

 

역시 저글링이라는 것부터 이미 어렵다고 느껴지나 보네요ㅎㅎ

 

그렇게 첫 번째로 하하씨가 회오리감자 미션에 도전합니다!

 

결과는 시작과 동시에 실패!

역시 저글링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 저글링은 너무 어렵죠ㅠㅠ

 

이어서 두 번째로 도경수씨가 미션에 도전합니다!

 

결과는 역시나 실패..

역시 저글링 경험이 없으니 캐스케이드 기술로 시도하지 않고, 원을 그리며 돌리는 샤워 기술을 시도했습니다.

 

이어서 조정석씨가 미션에 도전하는데, 마침 조정석씨는 저글링 유경험자라고 하더라구요!

 

준비 자세부터 이미 저글링 고수의 느낌이 풍깁니다ㅎㅎ

 

결과는...?

 

무려 13캐치나 성공시켜 버립니다!ㅋㅋㅋ

가장 안정적인 기술인 캐스케이드로 돌리시고, 마지막 감자까지 깔끔하게 잡아서 끝내시는걸 보니 확실히 저글링 경험이 있는 것이 느껴지네요ㅎㅎ

 

연기, 노래에 저글링까지 잘하고 조정석씨 진짜 완전 능력자시네요ㅋㅋㅋㅋ

그렇게 회오리감자 미션 칸은 재석, 정석팀이 차지하게 되고, 그 뒤로는 또 다른 미션을 도전하러 간답니다ㅎㅎ

 

사실 갑자기 미션으로 저글링이 나온 것 부터 황당하긴 했는데, 조정석씨가 저렇게 저글링 잘하시는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앞으로도 조정석씨의 활동 응원하고, 함께 나오셨던 도경수(디오)씨도 항상 응원합니다!^^

반응형